자주 묻는 질문
A/S 정책
-
당사에서 생산 및 총판하는 제품은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이외에 위탁 및 사입하여 판매하는 제품은 해당 브랜드 본사를 통해 진행 됩니다.
택배 및 수리 비용
-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무상으로 교환 처리하며 당사에서 택배 접수 (당사가 택배비 왕복 부담)
- 사용하던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, 상태를 확인한 이후에 유-무상 처리 여부를 결정 (택배비 왕복 고객 부담)
- 소모품에 해당되는 부속을 요청하는 경우, 별도의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 (택배비 고객 부담)
수리 진행 절차- A/S 요청 제품을 와일드와일드웨스트 본사로 발송, 택배비 왕복 고객 부담
- A/S 접수 해당 링크를 통한 내용 기입
- 당사에서 제품 수령 후 A/S 진행 방식과 발생 비용에 대해 고객님께 안내
- A/S 완료된 제품은 기입해주신 정보로 발송 처리
입금 계좌 : 우리은행 1005-703-465346 (전민규, 와일드와일드웨스트)
배송 주소 :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8마길 7, 와일드와일드웨스트
배송 정책
- 평일 오후 3시 이전에 접수된 주문에 한하여 당일 배송을 실시합니다.
-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발송일이 미루어지거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50,000원 이상 무료배송하며, 오류로 인해 비용이 청구된 경우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- 50,000원 이하 구매하였으나 배송비가 결제되지 않은 경우,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상품의 하자 또는 누락, 오배송의 경우 수령 즉시 확인 하시어 업무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 그렇지 않은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교환 및 반품 안내
-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온라인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 (단, 난로 제품의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)
-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무상으로 교환,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용을 부담합니다.
-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이지만 단순 변심에 의해 반품 요청하는 경우 왕복 택배비용을 청구합니다.
- 상품 구성품 및 패키지가 훼손되었거나 분실된 경우 무상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이미 사용한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수리를 진행하며,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화목난로를 사용하고 난 뒤 열에 의한 변형이나 색 변형은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고객센터와 협의 없이 단순 변심으로 상품을 돌려보내실 경우 착불로 반송 처리됩니다.
- 배송 주소 :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8마길 7, 와일드와일드웨스트
주문취소 및 환불 안내
-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주문한 곳에서 직접 주문 취소 요청을 부탁드립니다.
- 배송이 이미 시작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에 따른 환불 처리만 가능합니다.
- 환불 문의는 반드시 온라인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단순 변심으로 환불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왕복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반품이 완료 된 제품을 검수한 이후, 왕복 택배 비용을 제외한 입금액을 환불 처리합니다.